13일까지 예매고객 1천명 대상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와 한국공항공사가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1,000명에게 OK캐쉬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이달 5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 운항하는 부산~기타큐슈, 부산~오사카, 부산~오키나와 노선 왕복항공권 예매 후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부산~기타큐슈, 오사카 노선 예매 고객에는 OK캐쉬백 1만점, 부산~오키나와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OK캐쉬백 2만점이 제공된다. 포인트는 내년 1월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각 노선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부산~기타큐슈 10만 4,900원 ▲부산~오사카 13만 1,400원, ▲부산~오키나와 19만 3,700원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일본 기타큐슈, 오사카, 오키나와는 부산과 지리적으로 가까울 뿐만 아니라 온천, 쇼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단거리 여행지로 제격이다”며, “연말 연시를 맞이해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이용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