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번 째 승객에 평생 무료이용권 증정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에어아시아가 항공기 탑승객 5억명을 돌파했다.

에어아시아는 지난 15일 태국 방콕에서 탑승객 5억 명 돌파를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5월 28일까지 출발하는 에어아시아그룹 전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가 적용된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는 인천 출발 직항 노선인 인천-마닐라는 7만 2,500원부터, 인천-쿠알라룸푸르, 방콕은 10만 5,000원부터이다.

간편 환승으로 여행할 수 있는 인천-퍼스 18만 7,000원부터, 인천-시드니는 21만 4,000원부터 등이다.

한편, 지난 3월 18일 푸켓에서 방콕으로 운항하는 에어아시아 항공편에 탑승해 행운의 5억 번째 승객에게는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 300만 포인트 등이 축하 선물로 증정됐다. 또 지난 15일 진행된 축하 행사에서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CEO는 5억 번째 승객에게 에어아시아 평생 무료 이용권을 깜짝 선물했다.

토니 페르난데스 CEO는 “태국 인구의 7배, 말레이시아 인구의 16배에 해당하는 5억 명이라는 대기록을 가능케 한 에어아시아의 모든 승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에어아시아가 운항해 온 기간에 비해 많은 이들에게 즐거운 항공 여행의 기억을 선물하게 된 것과, 관광 및 교류 활성화를 통해 여러 나라의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