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5일까지 이벤트 진행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가 올 겨울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별다줄’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진에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천, 부산발 일본 전 노선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 항공, 호텔, 렌터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우선 진에어는 일본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INSIDER’를 입력하면 된다.

또 인천 및 부산~오사카 노선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인천 및 부산~삿포로 노선은 BC카드, 우리카드로 결제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누릴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인천발 일본 노선은 2019년 1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 ▲부산발 일본 노선은 10월 29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이다.

일본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교통 프리패스,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우선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기타큐슈~후쿠오카 다구간 여정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JR큐슈레일패스(후쿠오카 와이드), 규슈지역 왕복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 오키나와, 삿포로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도 현지 제휴 호텔 무료 조식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 겨울 따뜻한 온천과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일본을 추천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일본 여행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