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쿠팡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온라인 제휴마케팅 시스템인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이 자체적으로 만든 온라인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자신의 온라인 사이트에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고 이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면 커미션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온라인 콘텐츠에 맞는 상품을 찾아 주변인들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어, 개인 블로거나 인플루언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는 물론 기업까지 다양한 이들에게 새로운 수익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쿠팡은 이번 프로모션에 쿠팡 파트너스 이용자들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지인에게 쿠팡 파트너스를 추천하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 파트너스를 지인에게 소개하고 지인이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 후 30일 동안 발생한 매출1%를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 받을 수 있다.

지난달과 비교해 매출이 상승해도 보너스를 받는다. 11월 대비 12월 한 달간 매출이 30% 이상 성장하면 기존 커미션에서 추가로 2%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50% 이상 성장했다면 3% 추가 커미션을 기대할 수 있다.

쿠팡측은 “쿠팡 파트너스는 간편한 이용법과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률로 매주 서비스 가입자가 4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이용자 수익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