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김수란 기자]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해운·조선·믈루 최고위과정을 모집한다.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20일부터 27일까지 해운·조선·물류 최고위과정(ESEL아카데미 제2기)을 모집한다.

응시자는 해운, 조선, 선박금융, 물류, 수산분야 인간·사회·산업·법에 대한 인식에 관심을 기잔 미래형 리더와 기업 입직원, 입법·사법·행정 공무원, 관련 전문인과 종사자 등 사회 각 분야 인사로 모집인원은 40명 내외이다.

이 최고위 과정은 내달 10일부터 7월 10일까지로 교육비용은 500만 원에 매주 수요일 2개 강좌로 1강좌 당 75분간 진행된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고대 총장 명의 수료증과 고대 교우 자격을 부여하며, 박광열 해양진흥공사 본부장과 이동해 산업은행 본부장 및 정우영 법무법인 광장 대표변호사, 이철원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등 다양한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김인현 고대 로스쿨 주임교수는 모집공고 초청문을 통해 “해운, 조선, 선박금융, 화주는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나 각 산업은 각자의 협회를 갖고 각자의 길을 가조 있다”며, “저희 로스쿨에서 관련 최고경영자를 모시고 서로 네트워킹을 통해 상부상조하는 프레임을 만들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