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9.16 월 11:04

BPA, 고객 응대 업무 담당자 대상 ‘서비스 아카데미’ 개최

김수란 기자l승인2019.09.07 11:0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데일리로그 = 김수란 기자] 부산항만공사가 서비스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부산항만공사(사장 남기찬, BPA)는 5일과 6일 이틀간 BPA 본사에서 대국민 포용형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배양을 위해 ‘BPA 서비스 아카데미’를 신설하고 고객접점부서 및 각 사업소 대고객 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 분야에서 다년간의 현장경험을 보유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마음가짐과 자세, 상황별 고객 응대 방법 등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BPA 관계자는 “부산항 이용 고객의 불편 해소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수란 기자  sooran@dailylog.co.kr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HOT 이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회사명 : (주)데일리로그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번지 IT프리미어타워 501호  |  대표전화 : 070-8846-5909  |  팩스 : 02-858-5908
발행·편집인 : 오병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정  |  등록일자 : 2010년 4월 22일  |  발행일자 : 2010년 4월 22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22
Copyright © 데일리로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ilylo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