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김수란 기자] 여수지방해양수산청이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여수지방해양수산청 광양해양수산사무소에서는 25일 여수광양항만공사(YGPA) 및 관내 선사·대리점 등 항만이용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민원업무 처리와 관련해 이용자들의 불편이나 불합리한 제도 등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청취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 올해 오는 30일부터 시행되는 예․도선 면제신청 관련 시스템인 항만운영정보시스템 사용에 대한 사전 안내와 홍보도 실시했다.

여수해수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불편을 적극 해소하고 해양수산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부시책에 부응하지 못하거나 불합리한 제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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