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페덱스(FedEx)가 한국 내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카톡을 이용한 상담서비스를 시행한다.

페덱스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국내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속도에 발맞출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근무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그 외 시간대 이용 시 챗봇 채팅 서비스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한국 기업들에게 더욱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카톡 서비스 런칭은 고객에게 더욱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물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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