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설문조사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 커피 상품권 증정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1,000개사 돌파를 기념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사회가치창출(CSV) 활동의 하나로,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스북·블로그 등 SNS 채널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한 후,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도 18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에게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추천 받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 고객에게 서비스를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천한 수에 따라 한 달 동안 택배비를 건당 100원에서 500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hanjinoneclick.co.kr)와 한진택배 사이트(hanex.hanji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서비스 런칭 후, 이용 고객이 1,000개사를 돌파했고, 최근 신규 고객분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어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규모 발송 고객의 비중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많은 고객들의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