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가 지난 24일 오후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하종수 롯데글로벌로지스 상무, 박찬복 ″ 대표, 최정미 ″ 임직원 대표,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이현승 ″ 대외협력부 부장, 최규선 롯데글로벌로지스 업무지원팀 팀장)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코로나19(Covid-19)로 생계에 곤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생계비를 지원한다.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는 지난 24일 업무협약을 맺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방문, 저소득층 생계비로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임직원들이 급여 자투리를 기부하는 ‘급여 우수리제도’ 금액과 함께 회사에서 급여 우수리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를 통해 만들어졌다. 후원금은 각 조손 및 장애가정, 한부모 가정을 포함한 빈곤가정에게 지원된다.

박찬복 대표는 “국민 모두가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소외된 저소득층에게 생계비를 후원함으로써, 더욱 뜻 깊고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이번 생계비 후원과 함께 대구, 경북지역 저소득층에게 지원되는 위생용품을 담은 키트 약 1,500박스도 무료로 배송 지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