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고품질 택배서비스 제공

 
CJ GLS가 택배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터미널 품질제를 실시한다.<사진제공=CJ GLS>

CJ GLS가 택배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터미널 품질제를 도입한다.
CJ GLS(대표 김홍창)는 택배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각 택배 터미널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터미널 품질 인증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가 실시하는 터미널 품질 인증제는 연 2회 정기적으로 각 서브터미널의 원활한 업무수행 정도를 진단하고 서비스 품질을 인증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증 결과에 따라 혁신과제를 도출해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CJ GLS는 이 제도 도입을 통해 배송 지연을 줄이고, 물품 파손 및 분실을 방지해 택배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철 CJ GLS 상무(택배사업본부)는 “터미널 품질 인증제는 무형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객관적인 지표에 따라 품질 인증을 실시함으로써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할 혁신적인 시도”라며 “고객과 접점에 있는 배송사원 및 대리점을 대상으로도 서비스 강화 활동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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