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대표 브랜드 대상’서 대상 수상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이삿짐 전문브랜드인 ‘yes2404’가 4년 연속 이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GB물류그룹(대표 박해돈)은 자사계열 이삿짐 브랜드인 yes2404가 ‘2011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이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로 포장이사를 도입하고 대중화를 선도한 KGB의 yes2404는 온라인 이사시장의 점유율 1위, 고객만족 99%의 품질서비스를 달성하며 국내 이사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KGB는 지난 2008년부터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이사서비스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yes2404는 현재 전국에 걸쳐 300여 대의 차량과 400여 명의 소사장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꾸중 글’과 ‘칭찬 글’을 작성할 수 있는 품질평가시스템을 도입, 칭찬내용이 우수한 소 사장에게 인센티브를 주는 ‘명예의 전당’ 제도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KGB는 지난해 8월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KGB MGL’ 몽골 합작법인을 설립, 국내의 고품질 이사서비스를 해외까지 수출하는 등 브랜드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