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택배서비스 품질 추구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동부택배가 회사의 새 슬로건으로 ‘서비스 NO. 1’을 확정, 발표했다.

동부택배는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혁신과 성장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전담하는 CS혁신팀을 신설했으며, 대 고객 프로세스 점검 및 혁신하는 PI(Process Innovation)를 진행하고 있다.

또 배송기사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내부 업무지원 및 물량 집하가 저조한 영업소에 대해서는 회사 보유 물량을 지원하고 있다.

김규상 동부택배 대표는 “택배는 소비자와 직결되는 물류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소리를 경청해 불만사항을 개선해 나가겠다”며,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통해 서비스 불만이 없는 택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