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평가단 활동 활발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서비스 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CJ대한통운(대표 이채욱)은 서비스 평가단 ‘CJ택배사랑’이 지난 2월부터 이달까지 총 1,200여 건의 서비스 모니터링과 450여 건의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CJ택배사랑’은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 거주자 중 월 5회 이상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 5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월 택배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과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회사 측은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택배사업본부 임원, 팀장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택배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 교육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김태량 CJ대한통운 CS혁신팀장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같은 고객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하게 됐다”며, “1기 평가단 활동 결과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향후 운영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오는 26일까지 ‘CJ택배사랑’ 2기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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