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전국 영업소 교육 실시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KGB택배가 택배서비스 개선을 위해 영업소 교육을 강화한다.

KGB택배(대표 최병인)는 서비스품질의 획기적 전환을 위해 이달부터 전국 영업소장(배송기사)을 대상으로 서비스 패트롤(Service Patrol)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패트롤’이란 대고객 서비스 향상과 회사의 정책 및 제도를 전파할 목적으로, 본사 직원이 전국 대리점을 방문해 전체 종사자 교육과 식사를 거르는 일이 잦은 현장 종사자들을 위해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KGB택배는 임직원과 우수모범 대리점장들이 서비스 사례를 전파하고, 바람직한 고객응대 요령 및 전화 응대 법과 사고처리규정 등에 대해 교육을 실시한다.

KGB택배 관계자는 “서비스 패트롤을 통해 대리점 종사자에게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본사의 각종 정책 및 제도 등을 전파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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