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KGB택배가 전국 대리점 및 종사자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다.

KGB택배(사장 장지휘)는 ‘2014 중장기 사업전략’ 중 하나인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오는 6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시행되는 이번 교육에는 전국 2,500명의 대리점장과 관리사원, OP사원, 영업소장 등 종사자들이 참여한다.

교육은 대리점 종사자들의 택배서비스 업무 역량강화와 사기 진작을 통해 고객서비스 질을 높이고, 나아가 KGB택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전국을 총 8개 권역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순회교육이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물류시장 환경과 회사 추진정책에 대한 발표와 회사비전 전파 ▲우수종사자의 영업 및 마케팅전략 공유 ▲한국CS아카데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관계기술 교육 등이다.

KGB택배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집체교육을 실시하는 것”이라며, “교육 후에는 종사자 및 종사자 가족들과 본사 직원이 함께 체육대회에 참여해 종사자들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