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결제 서비스’ 도입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해외배송대행 플랫폼인 이하넥스(eHANEX)의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한진은 우선 이하넥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25일부터 도입한다. 이 서비스는 미리 충전해둔 포인트로 운송료를 자동 결제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결제수단 없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배송대행을 맡길 수 있다.

특히, 해외배송대행 지역에 도착한 주문 상품을 바로 국제특송으로 받아보기 위해 새벽 시간대에 운송비를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함께 미사용 포인트는 환불도 가능해 인터넷을 통해 해외쇼핑을 선호하는 직구족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하넥스는 10kg에 달하는 공기청정기를 중량 추가요금 없는 고정 배송비로 제공한다. 또, 지속되는 요리열풍과 함께 조리 및 식기류 등 일본 주방용품의 운송료 30% 할인 및 제품파손 시 100% 보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아마존 배송대행서비스 운송료 30% 할인 및 이하넥스 신규회원 대상 운송료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하넥스는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유럽 및 미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일부터 최근 인기 있는 영국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의 가방(캐스키드슨)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500개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글로벌 물류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보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중심의 내실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