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공공서비스부문 1위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우체국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고객만족도조사에서 공공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기덕)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우편서비스가 1위를 달성해 인증패를 받았다.

이로써 우체국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공서비스부문 18년 연속 1위 기관으로 선정됐다.

정부기관으로서 우체국은 예금, 보험 등 서민금융 지원으로 생활안정에 기여하고 있으며, 농어촌 지역 및 소외계층의 복지수준 향상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기덕 본부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에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정부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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