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톡 친구 100만 명 돌파 이벤트 진행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KG로지스의 카카오 상담톡서비스가 친구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KG로지스는 지난달 말 기준 카카오 상담톡서비스의 친구 수 100만 명을 돌파,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케친에게 말해봐!(케이지로지스친구에게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 기간동안 택배 수령 고객에게 ‘케친에게 말해봐’ 이벤트 알림톡을 전송해 주며, 해당 고객은 알림톡으로 수신된 페이지에 접속해 택배에서 가장 중요한 배송서비스 관련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KG로지스는 이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며, 고객이 남긴 배송 후기는 서비스 질 향상에 활용될 예정이다.
KG로지스 카카오 상담톡은 단순히 택배 운송 정보만 일방적으로 제공받았던 기존의 알림톡과 달리 상담톡에 택배 문의를 준 고객에게 신속하게 답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화 상담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보낼 수 있어 고객의 궁금증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곽정현 KG로지스 대표는 “상담톡을 통해 택배 운송 정보에 대한 고객의 문의를 신속하게 해결하며 KG로지스의 슬로건인 ‘기다림이 즐겁다’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하고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보다 더 세심하게 귀 기울여 한층 더 높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