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쇼핑 고객 위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연말을 맞아 해외쇼핑 고객을 위해 배송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진측에 따르면, 해외배송전문서비스인 이하넥스는 올 연말까지 아마존 배송대행에 대한 운송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아마존 쇼핑 시,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본 요금 대비 50%까지 운송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스마트폰 등 모바일을 통한 배송대행서비스 이용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이하넥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기능도 대폭 개선, 구매 정보를 해당 쇼핑몰 사이트와 연동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간단한 업데이트 설정만으로 배송대행서비스 신청서 작성이 가능해졌다. 이 서비스는 현재 미국, 영국 아마존 이용 시 가능하며, 향후 이용 고객 추이에 따라 대상을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그룹사와 연계한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진에어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고 운송료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도 즐겁고 편리한 해외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전년 대비 60% 증가한 물량을 처리했으며,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에도 전년 대비 70% 이상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