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요금의 5% 적립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DHL 코리아가 DHL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포인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리워드 제도인 ‘DHL 리워드(DHLxRewards)’를 시행한다.

이 제도는 고객이 현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시, 발송 요금의 5%를 포인트로 적립(골드 등급 대상) 또는 할인 해주고, 다음 발송 시 이용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DHL 리워드는 고객이 DHL 직영 접수처에서 발송물 접수 후 발행된 영수증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접수확인 문자 메시지 상의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면 된다. 이후 스마트폰 홈 화면에 ‘DHL 리워드’ 앱 아이콘을 저장해 사용이 가능하다.

DHL 리워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즉시 골드 회원 자격이 부여되는데, 골드 등급은 발송 요금의 5%가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돼 다음 발송 요금부터 리워드 포인트를 차감해 사용 가능하다.

한병구 DHL 코리아 대표는 “DHL 코리아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개인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DHL 리워드를 도입하게 됐다”며, “해외 B2C 거래가 크게 늘고 있는 만큼, DHL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플랫폼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