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브랜드 ‘Pantos Express’ 론칭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범한판토스가 새로운 국제특송 브랜드인 ‘Pantos Express’ 를 론칭했다.

‘Pantos Express’는 범한판토스의 회사명과 ‘신속함, 급행’ 등을 의미하는 ‘Express’ 의 결합어로 범한판토스의 국제특송 서비스 브랜드임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범한판토스는 이번에 브랜드를 론칭함에 따라 기존 B2B 국제특송(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국제특송)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B2C 국제특송으로의 사업 확대를 본격화해 일반 소비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범한판토스는 지난 2006년 국제특송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축적된 운송 및 통관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Door To Door 또는 Door To Airpor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전세계 34개 국, 103개 지역, 125개 글로벌 네트워크) 및 첨단 해외 화물추적시스템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특송 회사들과 경쟁하고 있다.

김상학 범한판토스 국제특송사업부장은 “앞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Pantos Express를 전 세계 국제특송 시장의 파워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