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릭 ‘Scale-Up 서비스’ 론칭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선보인다.

‘Scale-Up 서비스’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간단한 설문 참여만으로 이용 패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하나로 론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 및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입고객이 2만개 사를 돌파했다. 이번 ‘Scale-up 서비스’는 원클릭 고객의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한진은 이를 위해 지난해 11월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업체인 14개 제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사업 론칭을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23일까지 ‘Scale-Up 서비스’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6’(1명), ‘내지갑속과일’(10명),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진택배 홈페이지(hanjin.co.kr) 및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hanjinonecli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측은 “앞으로도 제휴 범위 확대 및 해외판매 물류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제휴사와 데이터 간편 연동을 위한 솔루션 기능을 개발하는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Back-office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CSV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