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 항공권 할인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가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노선 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오는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일본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항공권을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만원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 유효 기간은 7월 10일까지다.

토스페이 이용 시에도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며, 6월 22일부터 국내선은 내달 31일, 국제선은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스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국제선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삼성카드를 토스페이 결제 카드로 등록한 경우에는 국내선 1만원, 국제선 2만원으로 할인 혜택이 늘어난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차츰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에 제공되는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해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