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10월29일 인천~괌 및 부산~괌 노선 항공편 대상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가 내달 12일까지 괌 정부 관광청과 함께 괌 노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7월 27일부터 10월 29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진에어는 가족 단위 여행객 비중이 높은 괌 여행지 특성을 반영해 성인, 소인 구분없이 3인 이상 왕복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1인당 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인 이하의 경우에도 1인당 4만 원씩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는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항공권 결제 시 해당 입력창에 기입하면 된다.

또, 부산~괌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는 김해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진에어는 현지시각 기준 인천~괌 노선은 매일 인천공항에서 09시 30분에 출발해 괌에 14시 55분에 도착하며, 부산~괌 노선은 지난 22일부터 주 7회로 확대해 매일 오전 8시에 김해공항을 출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괌은 여행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세계관광여행협회(WTTC)의 안전 여행 스탬프 제도를 운영하는 등 코로나19 방역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대표 여행지 중 하나"라며, "괌 정부 관광청과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괌 여행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