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보물찾기' 등 게임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 이벤트 항공편을 운영한다.

진에어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 가운데 15편을 선정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내 이벤트는 ▲추석 노래 제목 및 가사 맞추기 ▲기내 보물 찾기 ▲가위바위보게임 등 '딜라이트 지니' 기내 특화 이벤트팀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객실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추석 기념 봉투, 무료 음료 쿠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8, 9일에는 국내선 일부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유산균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다채로운 기내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운 항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9월1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역귀성 고객을 위한 국내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역귀성 항공편은 ▲내륙발 김포행(9/8~9/9) ▲김포발 내륙행(9/11~9/13) ▲제주발 내륙행(9/9~9/10) ▲내륙발 제주행(9/11~9/13)이며, 항공권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JIN22DC'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