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직수입 상품 대상 할인 혜택 제공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글로벌 브랜드인 나우푸드, 낫싱, 마샬, 다이슨, 샤오미, 에스티로더 등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에서는 조말론 향수 4만원대, 마샬 액톤 스피커 20만원대 등 글로벌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단 하루 특가’는 하루 4번 진행되며, 매일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가전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딜’과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는 상품을 모아 ‘클리어런스’ 코너도 꾸렸다.

특히,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로켓직구 상품을 6만5천원 구매 시 1만원, 10만원 구매 시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쿠팡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의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해외 인기 상품들을 빠르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