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의 '원클릭 택배서비스'가 3주년을 맞았다.

한진이 지난 2019년 10월 선보인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및 1인 판매자를 위한 대표적 CSV(공유가치창출) 사업으로, 지난달 말 기준 누적 고객 5만2,000개사를 돌파했다.

원클릭 택배서비스(hanjinoneclick.co.kr)는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고 고객과 상생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으며, 고객은 업계 최저가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요금이 할인된다.

런칭 이후에도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Back-office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제휴 서비스와 해외 판매 물류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

한진은 원클릭 택배서비스 런칭 3주년을 기념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중 장기 우수 고객을 선정해 감사 인사와 성장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사은품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용기간과 실적 및 성장률을 고려해 총 62개 우수 고객사를 선정, 이중 대상은 위해브(화장품), 최우수 파트너상은 유성장갑(장갑), 청경윤활유(윤활유), 유유쇼핑(완구), 최우수 성장상은 스너그코리아(수유쿠션편), 부천정스포츠(스포츠용품), 태양별(침출차 티백) 고객사가 각각 수상했다.

한진은 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진을 제작해 내년 초 배포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의 성장에 필요한 기능을 지속 보완해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