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마켓 사전행사 진행

[데일리로그 = 김현정 기자] 진에어가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진MARKET)'을 오픈하기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마켓은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하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진마켓은 인천 및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7일부터 지역별로 다른 시간대에 열릴 예정이다. 동남아 및 괌 노선은 오전 10시부터, 일본 노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3일부터 진에어 회원 중 휴면 해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국제선 쿠폰팩을 지급한다. 2023년에 휴면 해제를 완료한 회원이 대상이며, 쿠폰팩 이용 고객은 항공운임 할인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진마켓 기간 중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진에어는 9일 할인 코드를 게시해 한국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진행된다. 

진마켓 행사는 10일까지며, 항공기 탑승 기간은 내달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 행사인 만큼 여행객에게 필요한 혜택들로 준비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