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물류 업계 처음으로 개최한 해외 팝업 행사가 지난 21, 22일(현지시간) 양일간 미국 LA 윌셔 그랜드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LA 팝업 행사에는 조현민 사장이 참석해 국내 우수 친환경‧비건 브랜드 및 K-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중소기업의 성장과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의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활동을 펼쳤다.

팝업 현장에는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에 입점한 31개 브랜드가 참여해 지속 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festyle)과 비건(Vegan)에 관심있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언론사 및 일반 고객 등에게 브랜드를 적극 홍보했다.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 ‘슬로우레시피’와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 ‘SWOOP(숲)’의 컨셉에 맞게 팝업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역시 지속 가능한 친환경 일상으로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슬로우레시피 홈페이지(slowrecipe.com)와 공식 인스타그램(@my_slowrecipe) 가입 및 팔로우 및 게시물 태그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들이 모든 전시 공간에 관심을 가지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한진 관계자는 “물류 업계 최초로 개최하는 해외 팝업 행사인 만큼 참여 기업에는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고, 행사장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친환경 일상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진이 글로벌 이커머스 성장의 No.1 물류 파트너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