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까지 참여 희망업체 대상 물류업무 등 지원

한진이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인 '마이페어'와 함께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해외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진은 지난 22년 6월 국내 우수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SWOOP(숲)’을 런칭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에 물류 및 마케팅 등을 통한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2월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오는 24년 1월까지 해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한진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패션기업에 대한 물류 서비스 제공 기회를 확보하고, 한진의 네트워크와 마이페어의 노하우를 결합 더 많은 고객풀을 확보할 수 있는 SWOOP(숲)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한진은 마이페어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패션 및 전시에 특화된 국제물류 서비스와 함께 해외배송 서비스인 ‘글로벌 원클릭’을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마이페어는 한진의 ‘SWOOP(숲)’이 주관하는 브랜드관이 해외 박람회 참가 시, 해당 브랜드관에 특화된 참가 업무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참가 결과 분석 데이터 제공과 함께 참가 내용을 패션 전문사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한진 관계자는 “해외 박람회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에게 해외 진출의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국내 우수한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에 성과를 낼 수 있는 SWOOP(숲)의 패션 물류 비즈니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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