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200여개 고객사 참여…해운∙항공 시황 및 이슈 분석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LX판토스가 고객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무료 웹세미나를 개최했다.

LX판토스는 지난 23일 ‘2023년 해운∙항공 시황 점검 및 전망’을 주제로 국내외 고객 대상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X판토스의 인사이트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선 최근 글로벌 공급망 재편과 물류시장 트렌드, 운임 변화 등과 같은 글로벌 정보를 제공했다. 

영어로 진행된 세미나에는 미국, 중국, 인도, 일본, 베트남, 캐나다 등 해외 80여개사를 비롯해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는 총 200여개 고객사가 참여했다.

세미나 1차 세션에서는 해운물류시장 현황 및 이슈 점검, 권역별 상세 시황 분석, 향후 시나리오별 전망 발표가 진행됐다. 2차 세션에서는 항공물류시장 현황 및 이슈 점검, 글로벌 및 아시아∙태평양 무역로별 상세 분석, 올해 시황 전망 발표가 이어졌으며, 3차 세션에서는 세미나 참관인들과 질의응답을 나눴다.

LX판토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서 LX판토스의 글로벌 시장 분석 역량을 살려 급변하는 시장에 대한 정보를 고객사와 공유하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 상생하며 신뢰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X판토스는 세미나 외에도 포워딩 산업 동향과 경영 성공사례를 담은 인사이트 매거진을 매월 발행하는 등 고객 상생을 위한 노력을 다방면으로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