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인테리어 및 장마 필수템 등 여름 상품 특가 판매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쿠팡이 오는 18일까지 여름철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아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디럽, 스카치브라이트 등 120여 개 국내외 유명 리빙브랜드 3,0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쿠팡 '여름 리빙페어' 대표 인기상품이었던 '아임리빙' 마이크로필에버 베개솜과 '코코도르' 디퓨저, 스테디셀러인 '스피드랙' 5단 선반 등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썸머 인테리어’ 테마관은 여름 침구, 쿨매트, 모기장 등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시즌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장마 필수템’ 테마관에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캔들과 디퓨저, 숯 등을 준비했다. 또, ‘수납·청소용품’ 테마관에서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 가구들과 여름에 어울리는 라탄템, 집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줄 청소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부쩍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색감과 소재의 인테리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