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목표 공유로 고객 가치 극대화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자사 임직원 및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는 ‘HAN Team’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회사 임직원과 관련 고객사 및 협력사가 함께 한진이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한진은 지난 22일 진행한 온라인 선포식을 시작으로 개성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한진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 한진 각 사업본부별로 협력사 및 현장에서 공동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진행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원클릭 ▲디지털이지오더 ▲SWOOP(숲) 등 한진이 운영중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진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한 선진화된 물류서비스 발굴 및 인프라 개발, 디지털 플랫폼 접목 등을 비롯해 지역사회,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를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제는 기업의 가치가 단순히 규모가 아닌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결정된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회사를 주축으로 하는 한 팀이 최고의 물류 서비스 품질을 지향해 고객가치와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진이 지난 지난 22일 진행한 'HAN TEAM' 온라인 선포식 모습.
                                                          한진이 지난 지난 22일 진행한 'HAN TEAM' 온라인 선포식 모습.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