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목표 공유로 고객 가치 극대화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자사 임직원 및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는 ‘HAN Team’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회사 임직원과 관련 고객사 및 협력사가 함께 한진이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한진은 지난 22일 진행한 온라인 선포식을 시작으로 개성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한진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 한진 각 사업본부별로 협력사 및 현장에서 공동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진행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원클릭 ▲디지털이지오더 ▲SWOOP(숲) 등 한진이 운영중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진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한 선진화된 물류서비스 발굴 및 인프라 개발, 디지털 플랫폼 접목 등을 비롯해 지역사회,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를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제는 기업의 가치가 단순히 규모가 아닌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결정된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회사를 주축으로 하는 한 팀이 최고의 물류 서비스 품질을 지향해 고객가치와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