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쿠팡이 설을 맞아 식품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 설 맞이’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운영한다. 

쿠팡측에 따르면, 우선 12일부터 23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고물가속 가성비와 품질이 좋은 30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참치와 카놀라유로 구성된 동원 ‘스페셜 O-97호’, 올리고당, 진간장, 천일염 등 조미료 7종을 담은 청정원 ‘행복 7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3일까지 접수된 사전예약 상품은 내달 1일 배송될 예정이다. 

15일부터 2월 9일까지는 식품 전체 카테고리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식품·견과·음료·조미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종근당 ‘황제 침향단’,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 골드’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설 선물 빠른 장보기’ 테마관을 마련했다. ▲3만원 미만 ▲3~5만원 ▲5~7만원 ▲7~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선물세트를 구분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쿠팡 관계자는 “설을 맞아 좋은 품질의 선물세트와 설 관련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사전예약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고물가에 알뜰하게 명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