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발마’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개인택배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관련 마케팅을 강화한다.

한진(대표 석태수)은 개인택배 전문브랜드인 ‘파발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한진택배 취급점인 세븐일레븐에서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에서 발송한 택배 운송장 번호를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이용고객에 한해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5만 점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택배서비스를 도입한 한진은 업계 유일의 시간 지정 ‘플러스택배’ 등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전력하고 있다”며 “한진택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택배 홈페이지(hanex.hanji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