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리더십상’ 수상…최근 6개월 간 3개 상 휩쓸어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DHL의 국제특송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이 인재교육사업정상회담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DHL은 자사 국제특송전문가(Certified International Specialist, 이하 CIS) 인증 교육프로그램이 최근 영국에서 개최된 ‘인재교육사업정상회담(HR Business Directors Summit)’에서 ‘2013년 우수 리더십상 (Distinction in Leadership)’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CIS는 지난해 9월에 받은 ‘브랜든 홀 그룹 엑설런스 어워드(Brandon Hall Group Excellence Awards)’, 이어 11월에 수상한 ‘트레이닝 저널 어워드(Training Journal Awards)’를 포함해 6개월간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DHL은 국제특송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전세계 10만 명에 이르는 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국제 운송과 기업 전략의 기본 원칙들에 대해 세계적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인 CIS를 이수하도록 하고 있다.

켄 알렌(Ken Allen) DHL익스프레스 CEO는 “CIS는 지난 3년 간 DHL의 성과를 단연 돋보이게 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며 “특히, 권위 있는 기관들로부터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