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도 풍성

이하넥스 홈페이지.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한진이 해외 배송대행사이트를 대폭 개편하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사이트 개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아마존, 라쿠텐 등 해외쇼핑몰을 이용하는 해외직구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단순하면서도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편했다.

개편된 사이트에서는 상품상태 알림기능으로 배송정보와 함께 서비스 관련 공지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서비스 운영시간 등의 물류센터 현황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요금, 환율 정보는 물론 순서별 이용방법 등을 담은 서비스 이용가이드도 신설했다.

한진은 개편을 기념해 18일부터 한 달 간 최다 이용 고객에게 100만 원 상당의 관광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피머신, 해외쇼핑몰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이 신규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사이트(www.ehanex.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