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Exported’ 출범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DHL이 글로벌 패션 이벤트기업인 IMG패션과 함께 국가별 현지 패션 디자이너들의 국제무대 진출을 돕기 위해 후원 프로그램인 ‘DHL Exported’를 출범한다.

DHL Exported는 현지 시장에서 명성을 얻은 패션 디자이너가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위크 런웨이 무대를 통해 글로벌 입지를 넓힐 수 있게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디자이너에게는 뉴욕, 런던, 밀라노, 도쿄 등 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패션위크에서 런웨이 무대를 가질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컬렉션 쇼룸 공간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 각지의 모든 패션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17일부터 4월 2일까지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www.DHLExported.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뉴욕, 런던, 밀라노, 도쿄 등 각 지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4명의 디자이너가 선발될 예정이다.

한병구 DHL 코리아 대표는 “DHL은 패션위크와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세계 패션 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국내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